‘유닛 데뷔’ 진진&라키, 문빈 지원사격에 ‘Restore’ 쇼케이스 성료!

진진&라키(ASTRO)가 팬 쇼케이스로 ‘숨 좀 쉬자’ 활동을 힘차게 시작했다.

진진&라키는 17일 오후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store'(리스토어)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진정한 올라운더를 가리는 ‘스트릿 진랔 파이터’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아스트로 문빈이 호스트 겸 파이트 저지를 맡았다. 진진&라키와 문빈은 ‘헤이 마마’ 댄스로 유쾌하게 쇼케이스를 시작했다.

▲ 사진 = ‘스트릿 진랔 파이터’ 라이브 캡처

본격적인 대결이 치열하게 펼쳐졌고, 진진과 라키는 승리의 특권으로 신곡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얻었다. 먼저 타이틀곡 ‘숨 좀 쉬자 (Just Breath)’에 대해서는 “들으면 속이 뻥 뚫리는 노래다. 안무가 역동적이다. 노래를 따라간다고 숨 좀 쉬고 싶어진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진은 ‘Restore’에 대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함으로 전 국민의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앨범이다”라고 설명했고, 라키는 앨범 패키지를 소개하며 “버전별로 저희를 닮은 캐릭터를 담았다. 디테일이 엄청나다”라고 자신했다. 이에 문빈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응원을 갔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 진진&라키의 에너지가 장난이 아니다. 아스트로도 배우고 싶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재미있는 게임을 마친 뒤 ‘숨 좀 쉬자’ 무대 최초 공개를 앞두고 진진&라키는 문빈과 팬들에게 포인트 안무를 알려줬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듯한 동작, 국민 체조처럼 춤을 추는 ‘돌진체조’ 구간은 추후 SNS 챌린지로도 진행되며 둘만의 유쾌함을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진진&라키의 활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진의 솔로곡 ‘Lazy (Feat. 최유정(Weki Meki))'(레이지), 라키의 솔로곡 ‘CPR’ 무대도 이날 처음으로 공개됐다. 진진은 여유로운 주말에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에 맞춰 지루할 틈 없는 흥을 발산했고, 라키는 감성적인 발라드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줬다. 이 역시 진진&라키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라 이들의 색깔이 잘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문빈은 우승자를 진진&라키를 통칭하는 ‘돌진’으로 발표하며 “두 분 모두 올라운더의 기본 소양을 다 갖췄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진진&라키는 “문빈과 팬 분들의 응원에 힘이 나고 감사하다. 저희가 재미있게 준비한 것들이 앨범에 녹아 있다. 여러분의 일상 회복에 힘이 되겠다”라고 인사하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판타지오 소속진진&라키는 ‘숨 좀 쉬자’로 활발한 유닛 활동을 이어가며 전 국민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