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아 전기차 구매 시 기아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

현대카드 x 기아,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기아 EV멤버스 택시’ 런칭을 기념해 택시 모델을 포함한 기아 전기차 전 차종 구매 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런칭한 ‘기아 EV멤버스 택시’는 국내 최초의 개인택시 고객 전용 멤버십으로 기아 전기차 구매고객 중 개인택시를 운영 중인 사업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택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과 개인택시사업자가 기아 전기차(니로EV, 니로 플러스, EV6, 봉고EV) 구매 시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이하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면 10만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이다. 적립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는 차량 구매 및 전기차 충전, 다양한 생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현대카드가 기아와 함께 운영 중인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이다.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는 신차 구매 시 2만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전기차 충전 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 전기차 특화 PLCC다. 이 카드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제휴처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 및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 및 마이기아(Mykia)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