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파스타 소스X접시세트, 조기 완판 홈파티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카프리 블루 접시 세트 한정판 조기 완판… 재입고 요청에 추가 생산폰타나 파스타 소스 2병에 캄파니아 스파게티면, 접시로 구성한 홈파티 기획 패키지“우리 집이 레스토랑·식탁 분위기를 바꾸는 한방·연말 파티 준비 끝” 소비자 호평 이어져

코로나19와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연말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의 ‘폰타나 파스타 소스X카프리 블루 접시 세트’가 홈파티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선보인 물량이 조기 ‘완판’되자 재입고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한정 수량 재출시했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X카프리 블루 접시 세트는 파스타 소스 2병과 캄파니아 스파게티면, 카프리 블루 파스타 접시로 구성된다. 파스타 소스는 100% 지중해산 토마토와 이탈리아 각 지역의 정통 레시피로 만든 토마토·로제 5종 중 1병, 오일·크림 7종 중 1병을 선택하면 된다.
 
폰타나가 특별 제작한 카프리 블루 파스타 접시는 세계적 휴양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바라본 지중해를 떠올리게 하는 딥블루 컬러가 매력적이다. 파스타와 라자냐 등 요리를 담으면 음식이 더욱 맛있고 근사해 보인다. 폰타나 홈파티 기획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접시에 담아 먹었는데 레스토랑에 온 것 같다”, “접시가 예술이다”, “식탁 분위기를 확 바꿔준다”, “연말 파티 준비 끝” 등의 리뷰를 남기고 있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된 이후 소비자의 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한정 수량 재출시를 결정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폰타나 파스타 소스X카프리 블루 접시 세트로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맛과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X접시세트는 네이버 폰타나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유럽 각 지역 고유의 맛을 재현한 파스타 소스, 수프, 오일,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서양식 시장을 이끌고 있다. 폰타나는 앞으로도 좋은 원료와 정통 레시피로 유럽 본고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