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을 17일(화)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은 과거 현대자동차
삼성전자가 8K 영화 ‘언택트’의 글로벌 버전을 19일 공개한다.삼성전자가 제작하고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8K 영화 ‘언택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응답해 영문 자막을 적용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8K 영화 ‘언택트’는 10월 16일 공개 이후 한 달 만에 6
코로나19 시대, 한국의 경제 위기 극복과정을 다룬 ‘참 이상한 나라의 경제 이야기(Economy in Wonderland)’ 영상이 해외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은 영상이 게시된 지난 19일 이후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60만 건을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 퍼포먼스가 연일 화제다.지난 26일 오후 7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공개된 ‘Black Mamba’ 안무 연습 영상은 강렬한 분위기의 음악과 어우러진 에스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한
해외 젊은층이 열광한 ‘범내려온다’ 춤 따라하며 한국의 아름다운 지방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5일 ‘아이쿵 챌린지(#IYKoongChallenge)’ 본선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이같이 밝혔다.해외 젊은이들이 한국관광
현대자동차그룹은 감정 인식 기술이 적용된 키즈 모빌리티 ‘리틀빅 이모션(Little Big e-Motion 이하 이모션)’을 개발해 어린이 환자 치료에 시험 운용한다고 15일 밝혔다.현대자동차그룹은 이날 감정 인식 키즈 모빌리티가 실제 치료 과정에 활용되는 모습을 담은
‘허쉬’ 임윤아(소녀시대 윤아)가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6일 정오, 임윤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Yoona’s So Wonderful Day’에는 ‘면접 프리패스상이 떴다’라는 제목의 드라마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공개된 영상 속 임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