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문화예술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VIP고객과 최우수 장기고객을 영화 ‘겨울왕국’ 재개봉 행사와 조용필 콘서트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와 함께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해 영화 ‘겨울왕국’ 극장 재개봉 행사에 자사 모바일 고객을 초대한다. 구체적으로 U+멤버십 VVIP고객 500명과 최우수 장기고객 500명 총 1000명을 초대하며, 당첨 고객 한 명당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자사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서 가능하며, 디즈니 영화인만큼 요금제 혜택 중 ‘디즈니+ 카테고리팩’을 선택한 고객이 우선적으로 추첨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30일에 영화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용산CGV’에서 영화표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에서 마련한 굿즈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가수 ‘조용필’의 연말 콘서트 ‘조용필&위대한탄생 Tour Concert’ 서울·부산 콘서트에도 자사 고객을 초대한다. 조용필 가수 콘서트의 경우 U+멤버십 VVIP고객과 최우수 장기고객 총 600명을 추첨하며, 마찬가지로 고객 한 명당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총 8일간 자사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서 가능하며, ▲12월 9일 서울공연(200명) ▲12월 10일 서울공연(200명) ▲12월 23일 부산공연(200명) 중 희망하는 공연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스포츠, 문화 등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지속 마련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방식으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스포츠,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놀이공원 투어, 마술쇼, 무용, 영화 등 관람권을 증정한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문화예술 초청 이벤트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