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SHINee) 태민, 웹툰 '사내연애 사절!' OST '그림' 참여...“오늘 28일 발매”


샤이니(SHINee) 태민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의 OST가 발매된다.


오늘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태민이 부른 '사내연애 사절!'의 두 번째 OST '그림'이 공개된다.


네이버웹툰 대표 로맨스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두부(글), 남수(그림) 작가의 신작 웹툰 '사내연애 사절!'은 설레는 사내연애를 주제로 한 오피스 로맨스 웹툰이다. 매 화 흥미진진하고 달달한 전개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림’은 웹툰 속 남녀 주인공인 ‘새봄’과 ‘윤지’가 서로가 가진 외로움에 건네는 위로와 진심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여기에 태민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지며 웹툰 스토리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완성했다.


힐링 되는 가사와 함께 시작되는 도입부 부분에서는 마치 독백을 하는 듯 담담한 저음과 태민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감정과 애절한 음색, 아름다운 피아노와 기타의 하모니, 심장 가까이서 울리는 첼로 연주의 드라마틱한 편곡이 어우러지며 더욱 애틋한 감성을 선사한다.


태민은 지난 10월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를 발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9개 지역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음원 차트 1위 등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오는 12월 16, 1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태민 솔로 콘서트 : 메타모프(TAEMIN SOLO CONCERT : METAMORPH)’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태민의 막강한 티켓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독보적인 감성의 글로벌 아티스트 태민과 인기 웹툰의 특별한 협연으로 스토리의 몰입도를 더해줌은 물론, 뮤직앤뉴와 네이버웹툰 의 협력으로 추진되는 ‘사내연애 사절!’ OST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태민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의 OST '그림'은 오늘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