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쿠팡플레이 인기작 2주 연속 1위! 최고 화제작 등극!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공개 1주만에 쿠팡플레이 내 시청량이 420% 급상승하며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 폭발적인 입소문을 증명하고 있다.[제공: 쿠팡플레이 l 감독: 이명우 l 극본: 김재환 l 출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지난 12월 1일(금) 3, 4화를 동시 공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시청량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시청자뿐만 아니라 언론 매체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 탄생을 알린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소년시대> 3, 4화에서는 자신이 온양 찌질이라는 진실을 밝힐 기회를 날려버린 ‘병태’가 부여 짱의 삶을 받아들인 후 여러 난관들을 헤쳐 나가는 내용이 펼쳐졌다.


부여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를 두고 벌어진 사랑과 전쟁, 농고VS공고의 역대급 떼싸움부터 ‘선화’와의 가슴 설레는 첫 데이트, 중독성 있는 안무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병태’의 ‘기역니은(ㄱㄴ) 댄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4화 엔딩에서 부여농고로 전학 온 진짜 아산 백호 ‘경태’(이시우)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모습은 다음 화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상황.


시청자 반응은 폭발적이다. 배우 임시완의 성공적인 코미디 데뷔, 충청도 말맛이 살아있는 순도 100% 웃음 가득한 대사, 버라이어티한 볼거리와 이 모든 것을 감칠맛나게 어우러지게 하는 이명우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까지 극찬을 받고 있다.


대세 배우 임시완부터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 배우들의 연기에 시청자들은 “임시완 진짜 찌질 연기 디테일 장난 아님ㅋㅋ 주조연 가릴 것 없이 연기 구멍 1도 없네”(황***), “대사 하나하나 너무 재밌고 임시완 연기 최고!”(이***), “와 이 시리즈 뭐냐 연출 연기 대박이네~ 쿠플 한 건 했네”(침소***)등 찬사를 보냈다.



흥행을 반증하는 반응들도 이어지고 있다. “올해 본 시리즈 중 최고”(Fg**jvv), “진짜 요즘 볼 거 없었는데 벌써 N차 관람만 몇 번짼지”(Vi**op), “쿠플의 레전드 시리즈 냄새가 난다”(a9*)등 < 소년시대>에 푹 빠진 시청자들의 후기가 속출하고 있다.


언론 매체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마침내 코미디까지 통한 임시완! 진격의 ‘웃음 폭탄’”(맥스무비 이해리 기자),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내려놓은 임시완의 과감한 변신”(스포츠경향 하경헌 기자),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 정조준한 배우들의 차진 연기 호흡”(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머러스한 설정 속 적재적소에 배치된 생활 액션”(MTN머니투데이방송 천윤혜 기자)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쿠팡플레이 시청량 또한 공개 첫주 대비 420% 이상 급증하며 흥행 열기를 실감케 한다.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압도적 1위, 4.6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 <소년시대>의 5, 6화는 이번주 금요일, 12월 8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을 매주 금요일에 공개하고 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