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사장 최양락, 아침부터 깐죽거리는 ‘상전’ 이상준에 폭발!


정식 오픈 전인 ‘깐죽포차’ 식구들이 첫 아침을 같이 맞이한다.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는 막내 유지애가 최양락, 팽현숙, 이상준을 위해 특별한 조식을 직접 준비한다.


유지애는 이른 아침부터 샌드위치, 토끼 사과 등 정성을 담아 브런치를 준비, 최양락과 팽현숙에게 폭풍 칭찬을 받는다. 반면 뒤늦게 등장한 이상준은 최양락의 심기를 건드리는 등 벌써부터 같은 직원이지만 전혀 다른 케미가 그려져 재미를 더한다.


이상준은 아침에 무조건 밥을 먹는 스타일이라며 깐죽거리고, 결국 최양락은 “상전이야 네가?”라며 참아왔던 화를 폭발시킨다. 이에 이상준은 “상준입니다”라고 최양락의 취향을 저격하는 개그로 맞받아친다고.


한편 이상준은 개인 일정상 정식 오픈 준비를 같이할 수 없게 돼 아쉬움을 드러낸다. 최양락은 이상준에게 불참하는 벌(?)로 오픈에 꼭 필요한 미션을 전달한다.


과연 사장 최양락이 직원 이상준에게 어떤 미션을 넘겼을지, 자동 ‘죄인 모드’로 들어간 이상준이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사장 최양락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첫 스페셜 알바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특히 유지애는 “설레요. 연예인 보는 기분일 것 같아요”라며 첫 스페셜 알바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정식 오픈을 앞둔 최양락,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의 첫 아침은 오는 23일(토)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