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웹툰 흥행작 ‘사랑도 없이 결혼’ OST ‘나를 바라봐 줘요’ 24일 전격 발매! 직접 작사∙작곡 참여!


가수 우이경((Woo Yi Kyung)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합류한다.


우이경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나를 바라봐 줘요’를 발매한다.


‘나를 바라봐 줘요’는 타이틀에서 느껴지듯 자신을 사랑해 주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눌러 담은 곡으로, 우이경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짙은 감성이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히 ‘그녈 보고 있는 마음이 나이길 얼마나 바랬는지/혼자 화도 냈다가 혼자 미워해/어떻게든 돌리고 싶어 내게’와 같이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든다.


우이경은 가창에 이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필승불패W와 장성원이 합세해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우이경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나를 바라봐 줘요’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