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이상준-추성훈, 반전의 손가락 펀치 대회! 과연 우승자는?


‘깐죽포차’의 최양락, 이상준, 추성훈이 깐죽포차배 손가락 펀치 대회를 연다.


오는 6일(내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4회에서 최양락은 이상준과 추성훈에게 딱밤 맞기가 걸린 승부를 제안한다.


유지애는 포차의 재미를 위해 딱밤 세기를 측정할 수 있는 손가락 펀치 게임기를 준비한다.


손가락 펀치 게임에 제일 먼저 도전한 최양락은 과거 알까기를 통해 단련된 핑거 스냅으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첫 자세부터 정확한 조준을 노린 최양락은 의외의 결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그런가 하면 선수단 중 가장 젊은 피인 이상준은 힘 장인 추성훈 앞에서 한껏 긴장된 모습을 보인다. 벌칙인 딱밤을 피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던 이상준은 결국 헛스윙을 해 직원들을 폭소케 한다.


이상준이 두 번째 시도 끝에 벌칙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깐죽포차배 제1회 손가락 펀치대회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세 사람은 싸늘한 포차 안을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난로 안에 넣을 장작 패기에 나선다.


쌓인 장작을 본 추성훈은 “이것 때문에 저를 부른 거네요”라고 말하고, 이에 최양락은 “자신의 능력을 200% 발휘해라 이거지”라며 깐죽 사장님다운 능청스러운 입담을 자랑한다.


이후 추성훈은 안전하게 장작을 패는 법을 알려주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인다. 입으로만 일하던 최양락은 이상준까지 시원하게 장작을 패자 과감하게 도전, 얼떨결에 성공하며 포차 사장으로서 체면을 세운다.


젊은 피에 지지 않기 위해 끝없이 도전하는 최양락의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4회는 오는 6일(내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